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608

지방분해에 탁월한 ‘이 음식’ 꼭 드세요! 고지방 음식을 주로 먹거나 음식을 빨리 먹는 사람들은 비만이 되기 쉽습니다. 비만은 지방이 필요 이상으로 축적된 상태를 말하는데요. 지방도 섭취한 만큼 분해해주면 비만 걱정을 할 필요는 없어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지방분해에 탁월한 음식들에 대해 소개합니다. 강황 카레의 성분으로 잘 알려진 강황은 중성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좋습니다. 또한 지방 세포의 증식을 억제하기도 하는데요. 카레를 섭취할 때에는 돼지고기 기름을 완전하게 제거한 후 조리하는 것이 지방분해에 효과적입니다. 녹차 우리가 즐겨마시는 녹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성분은 몸속에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주는데요. 녹차를 주기적으로 마시면 체내 콜레스테롤 흡수가 억제되며 섭취한 지방질 소화를 도와 지방분해를 촉진합니다. 고.. 2022. 5. 10.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코드 악보 기타 악보 너의 모든 순간을 사랑해 (에이핑크) by K Guitar (케이기타) Bb key Eb F - Gm7 - Eb F - Gm7 Eb F - Gm7 - Eb F - Bb Eb F - Dm7 Gm7 - Cm7 F7 - Bb 아직은 모를 거야 아마도 얼마나 소중한 너인지 네 속의 너만은 잊지 않길 바래 너의 모든 순간 순간을 Eb F - Gm7 - Eb F - Bb Eb F - F#dim7 Gm7 - Ab - F - -1/2 이렇게 네게 말하면 알 수 있을까 네가 걸어온 길들이 아름답단 걸 잠시 멈춰 돌아보면 알 거야 네가 남긴 예쁜 순간들을 Eb F - Gm7 - Eb F - Bb Eb F - Dm7 Gm7 - Ab - F 너의 한순간 순간 모두 너인걸 너 서 있는 그곳이 나 어디든 아프지 않게 내가 안아줄.. 2020. 4. 16.
덤더럼 코드 악보 덤더럼 (에이핑크) by K Guitar (케이기타) B key G#m7 - C#m7 - E - F# Gdim7G#m7 - C#m7 - E - F# Gdim7 G#m7 - C#m7 - E - F# G#m7 - C#m7 - E - F# Hey 느낌이 너무 이상한 걸 좀나를 위해 보내준다는 말이직감은 두려워 너무 참 잘 맞아서하루하루 밀어냈던 느낌 그대로 G#m7 - C#m7 - E - F# G#m7 - C#m7 - E - F# 화려해 감춰진 모습다 들킬까 봐 겁나 너는 내 맘 몰라걱정 마 Baby I’m so fine아냐 아무렇지 않아 괜찮아내 맘은 덤더러 럼더러럼 G#m7 - C#m7 - E - F# Gdim7G#m7 - C#m7 - E - F#누구보다 차갑던 네가떠난 거야 잘 된 거야 ...Bye by.. 2020. 4. 16.
마음을 드려요 코드 악보 기타 악보 마음을 드려요 기타 (아이유) by K Guitar (케이기타)Ab key DbM7 Eb/Db - Cm7 Fm7 - Bbm7 Bbm7/Eb - Ab sus4 AbBbm7 Eb - Fm7 - Db Eb - Absus4 Ab당신에게 드릴 게 없어서나의 마음을 드려요 Dbadd9 Eb - Fm7 -Db Eb - Ab sus4 AbDbM7 Eb/Db - Cm7 F - Bbm7 - Eb7sus4 그대에게 받은 게 많아서표현을 다 할 수가 없어요 Ab Eb/G - Fm7 Cm7 - Db Ab/C - Bbm7 Eb7나지막한 인사에수많은 내 마음 고이 담아그대에게로 건네면내 마음 조금 알까요 어떤 이유로 만나나와 사랑을 하고어떤 이유로 내게 와함께 있어준 당신 Ab Eb/G - Fm7 Eb - Db Ab/C - Bbm.. 2020. 4. 12.
코싹정 비염 내버려두지 마세요 계절이 변화되면 공기 중 습도나 온도가 변하면서 비염증상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급성비염은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면역력이 약해진 사람이 걸리기 쉬운데요 일반적인 증상은 코가 막히고 재채기가 심해지면서 콧물이 나오는 특징을 가지며 심하면 부비강염이나 기관지염으로 악화될 수 있으니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급성비염 증상에 효과적인 코싹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코싹정 비염 내버려두지 마세요 코싹정은 코막힘, 재채기, 콧물과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을 완화해주는데요 성인과 12세 이상의 소아의 경우 식사 전후와 무관하게 하루 1정씩 2회 아침과 저녁으로 복용하면 됩니다. 해당 의약품을 복용할 때는 씹지 않고 물과 함께 그대로 삼켜주며 2주 혹은 3주 이상 복.. 2019. 6. 4.
노레보원정 응급피임 가능 기간 및 주의사항 사후피임약 혹은 음급피임제는 피임에 실패한 경우 원하지 않는 임신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전문 의약품입니다. 하지만 응급피임제는 특정한 경우 임신예방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 기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노레보원정의 경우 몸무게가 80kg이 넘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지 않다는 주의사항도 발견할 수 있는데요 사용전 사용 가능 기간과 주의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아야 합니다. 노레보원정 응급피임 가능 기간 및 주의사항 노레보원정은 경우 성교 후 72시간 이내에 1.5mg을 복용하며 빨리 복용할 수록 효력이 높아지며 12시간 이내 복용이 권장됩니다. (최대 72시간 안에 복용해야 합니다.) 해당 의약품은 생리주기 동안에 사용할 수 있지만, 복용 후 3시간 이내 구토했을 때 즉.. 2019. 5. 31.
명리닷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무료 운세사이트 우리는 흔히 어떤 일이나 목표가 결정될 때 운이 좋았다. 혹은 운이 나빴다고 이야기합니다. 이렇듯 운이란 우리가 인생을 살면서 영향을 받게 되는 요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람마다 인생의 굴곡이 다른 것 처럼 각자 운이 들어오는 시기도 또한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세한 운세 정보, 궁합정보, 토정비결 정보를 무료로 알아볼 수 있는 명리닷컴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명리닷컴 내가 가장 좋아하는 무료 운세사이트 운세 사이트를 이용할 때 너무 좋은 운세가 나와도 신빙성이 떨어지고 너무 나쁜 운세만 나와도 보기 싫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명리닷컴은 현재 자신의 상황에 맞는 이상적인 운세정보를 은유적으로 보여주기 때문에 좋은 운이 들어오거나 조심해야 하는 시기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명.. 2019. 5. 28.
훼라민큐 가격 생약성분 이라서 좋은 이유 여성 나이 45세에서 55세에 발생하는 갱년기는 폐경에 이르러 노화현상과 함께 정신 장애 등의 증상을 동반합니다. 누구나 거쳐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이라고 할 수 있지만, 증상이 심한 경우 전문 의약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 대표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는 생약 복합성분으로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을 개선해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훼라민큐 가격과 생약성분이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훼라민큐 가격 생약성분 이라서 좋은 이유 먼저 훼라민큐가 생약성분이어서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의 갱년기 치료목적으로 사용되는 호르몬요법은 부작용으로 체중증가, 질출혈 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훼라민큐는 독일에서 최초 개발된 생약성분으로 50년 이상 갱년기 증상 치료에.. 2019. 5.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