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이미 훌륭한 영감과 편곡능력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음악 작곡시 프로듀싱 기준이 되는
사항을 간과하면 채택되기 어려울 수 있으니
다음 사항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좋은 샘플을 사용하세요
광고음악에 이용할 음원을 만들때 미디 느낌이 나는
저품질의 샘플을 사용하지 않도록 하세요
좋지 않은 가상악기를 사용하는 것 보다는
고품질의 사운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것이 나을 수 있습니다.
2.라이브 레코딩
광고음악 작곡을 위해 라이브 레코딩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잡음이 많이 들어간 트랙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트랙은 항상 깨끗하고 명쾌하게 들려야 합니다.
3.과도한 음향효과
리버브나 딜레이 같은 효과를 극단적으로 사용하게 되면
광고음악의 유용성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적당히 사용하거나 믹스에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팬
너무 극단적인 패닝은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5. 볼륨 레벨
광고음악에서 볼륨레벨은 트랙전체로 보았을 때
일정한 것이 좋습니다. 갑작스런 레벨하락으로 조용해지거나
커지는 것은 광고영상과 어울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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