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전문 의약품

훼라민큐 가격 생약성분 이라서 좋은 이유

by 코드악보창고 2019. 5. 24.

여성 나이 45세에서 55세에 발생하는 갱년기는 폐경에 이르러 노화현상과 함께 정신 장애 등의 증상을 동반합니다. 누구나 거쳐야 하는 일반적인 증상이라고 할 수 있지만, 증상이 심한 경우 전문 의약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국내 대표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큐는 생약 복합성분으로 갱년기의 다양한 증상을 개선해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훼라민큐 가격과 생약성분이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훼라민큐 가격 생약성분 이라서 좋은 이유




먼저 훼라민큐가 생약성분이어서 좋은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의 갱년기 치료목적으로 사용되는 호르몬요법은 부작용으로 체중증가, 질출혈 과 같은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훼라민큐는 독일에서 최초 개발된 생약성분으로 50년 이상 갱년기 증상 치료에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외 임상연구를 통해 치료 효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또한 신체적 이상 증상과 우울감과 같은 심리적 이상 증상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어 홍조나 발한, 의욕저하, 불안, 신경과민 등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재 훼라민큐 가격은 100정의 경우 2만 8천 원에서 3만 원대, 300정의 경우 7만 3천 원에서 7만 5천 원대로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약국에 따라 훼라민큐 가격에 차이가 날 수 있으니 거주지 인근에서 2~3군데 문의해본 후 더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갱년기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폐경 이후 뼈건 강과 노화예방, 건강한 정신유지 등 건강관리에 큰 영향을 준다고 하는데요 훼라민큐 가격도 착한 편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