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전문 의약품

코싹정 비염 내버려두지 마세요

by 코드악보창고 2019. 6. 4.

계절이 변화되면 공기 중 습도나 온도가 변하면서 비염증상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급성비염은 세균이나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면역력이 약해진 사람이 걸리기 쉬운데요 


일반적인 증상은 코가 막히고 재채기가 심해지면서 콧물이 나오는 특징을 가지며 심하면 부비강염이나 기관지염으로 악화될 수 있으니 빠른 치료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급성비염 증상에 효과적인 코싹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코싹정 비염 내버려두지 마세요




코싹정은 코막힘, 재채기, 콧물과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계절성 알레르기 비염을 완화해주는데요 성인과 12세 이상의 소아의 경우 식사 전후와 무관하게 하루 1정씩 2회 아침과 저녁으로 복용하면 됩니다. 



해당 의약품을 복용할 때는 씹지 않고 물과 함께 그대로 삼켜주며 2주 혹은 3주 이상 복용하지 않도록 합니다.



코싹정의 일반적인 주의사항은 당뇨병, 고혈압, 신장이나 간 기능 부전 환자 등은 의사의 판단하에 신중하게 복용을 결정해야 합니다.



의약품 사용 후 나타날 수 있는 일반적인 부작용은 두통, 무기력, 신경과민, 현운, 긴장, 경련, 부정맥, 저혈압 등이 나타날 수 있고 이러한 증상이 생기는 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병원을 방문하셔서 정확한 진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의약품의 적정용량을 지켜야 하는 이유는 과량 투여 시 부정맥, 고혈압, 무호흡, 무의식, 불면, 경련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이며 복용 후 운전이나 위험한 작업을 해야 하는 경우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염은 많은 사람이 가지고 있는 질환이기는 하지만 조기에 병원을 내원하여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증상을 완화하는 데 큰 문제가 없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